반응형

가락시장역 근처 맛집 추천 참기름 짜는 가락김밥

 

 

가락시장역 근처에는 구석구석 숨겨진 맛집들이 많이 숨어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맛집들이 골목 구석구석에 숨겨져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맛집들도 많은데요 여러 맛집 중 와인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식집 - 참기름 짜는 가락김밥을 다녀왔습니다.

 

 

참기름 짜는 가락김밥은 매장에서 직접 참기름을 직접 짜서 사용하는 곳으로 푸짐한 김밥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이날은 홀에 손님들이 많아서 포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거리두기 때문에 그런 것인지 주문 후 밖에서 대기하는 것으로 안내해주시네요.

 

 

매장에서 병맥주와 식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었는데요 김밥, 라볶이와 와인의 조화는 생각치 못한 부분이라 새로웠는데요 실제로 여기서 와인을 시키는 분들이 계실까 궁금하더라고요.

 

호기심은 뒤로 미뤄두고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김밥, 참치김밥, 그리고 어묵탕. 선결제 후 매장 밖에서 기다림의 시간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계산 후 잠시 담아본 매장 내부 모습들. 카운터 옆에는 매장에서 직접 착즙하는 들기름도 볼 수 있었는데요 전용 패키지가 있는 것을 보면 따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할 것 같네요.

 

깔끔한 내부에 오픈 주방을 보니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는데오 10여분정도 기다린 뒤 주문한 메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주문이 몰려서 그런지 포장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집에서 포장해온 김밥을 하나씩 꺼내보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김밥이 빵빵한게 보이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포장 용기에 들어있던 김밥들. 겉에 친절하게 이름까지 써주신 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가락김밥이 유명한 것은 김밥 자체의 맛도 있지만 이렇게 참기름을 따로 포장해준다는 점에 있습니다.

 

 

김밥 가운에 들어있던 작은 참기름들. 가정에서도 참기름을 갓 바른 김밥맛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따로 포장해주신다고 하네요.

 

 

김밥 위에 참기름을 슥슥 뿌린 뒤 하나씩 먹어보기 시작했습니다. 가락 김밥은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기대가 컸는데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김밥 속도 정말 빵빵하고 무엇보다 김밥 자체가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사이즈가 작다고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흔히 분식집에서 먹는 김밥보다 1.5배는 더 큰 사이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양이 얼마나 푸짐한지 김밥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부르더라고요.

 

 

김밥과 함께 사온 어묵탕도 푸짐 그 자체였습니다. 보통 분식집에서 파는 흔한 어묵탕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어묵 자체가 고급 어묵이고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국물 자체가 정말 진하더라고요.

 

후기를 찾아보니 가락김밥 고추라면이 특히 유명하다 하는데 기회가 되면 매장에서 고추김밥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모르고 주문 후 기다렸지만 네이버 주문도 가능하다 하니 포장하실 분들은 네이버로 주문 후 픽업하시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저녁 8시 30분 / 쉬는 시간 오후 3시~5시 / 토요일 오전 8시~오후 3시 /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garak_kimbob

 

위치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 1층(가락시장역 3번출구 도보 300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