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로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서비스별 맞춤 상담이 필요한 곳입니다. 내가 이용하는 서비스에 문제가 생겼을 때 네이버 고객센터 문의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편하고 빠르게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상담원과 모바일 톡톡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문의 방법
네이버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하시는 것도 좋지만 통화 대기 시간이 긴 편이라 일과 시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시기 어려운 분들은 아래의 온라인 문의 서비스를 정리해드리니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20 (유료) 입니다. 상담 내용에 따라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해당 분야의 담당 전문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
네이버는 과거 2014년까지 상담원과 이메일 서비스를 병행하며 원활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했지만 이후 자동응답(ARS)로 모든 전화 서비스를 대체하며 꾸준한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꽤 이런 방식이 유지되다가 다시 전화 상담 서비스를 재게하며 일단락 되었는데요. 고객센터 페이지 안에서는 찾기 어렵다는 점이 아직도 큰 단점입니다. 빠른 통화를 원하실 경우 내선번호 1번 ▶ 1번 ▶ 1번 ▶ 1번 총 4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
네이버 페이와 쇼핑 서비스의 이용자와 규모가 커지면서 네이버 톡톡을 통해 문의, 답변을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의 네이버 톡톡 문의 바로가기를 활용하시면 되고 톡톡 서비스를 통해 대화로 문의하다 전화를 원하실 경우 전화 전화 상담을 요청한다는 메시지를 남기면 자신이 번호를 공개하지 않고도 상담할 수 있는 안심전화번호가 제공됩니다.